2020년 1차 이용자 고충처리 개선사항 조치 및 반영 결과 안내
페이지 정보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0-08-12 17:02 조회801회 댓글0건본문
“소중한 의견....감사합니다”
2020년도 1차 이용자 고충처리 개선사항 조치 및 반영 결과 안내
주간보호시설에서는 시설 이용 중의 고충을 고객건의함, 회의, 간담회 등을 통해 수시로 접수 받고 있으며,
2020년 1차 이용자 고충이 접수되어, 그 결과를 조치 및 반영하고 안내합니다.
앞으로도 관심과 참여로 좋은 의견 주시기 바랍니다.
◈ 사람의 소중함을 알고 환대하는 주간보호시설이 되겠습니다.
접수일시 : 2020.8.11.(화)
접수방법 : 고객건의함
담당직원 : 주간보호시설 김나오미 사회복지사
제안자 | 고충 및 민원 내용 | 반영실시 및 계획 | 반영일시 |
이*열 | 〔시설환경〕 다양한 책 구비 | 발달장애인을 위한 읽기 쉬운 잡지, 정보제공 도서 등 구비하여 이용자들이 쉽게 정보를 습득하고, 여가에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음. | <반영> 2018.08.12. 다양한 책 구비 |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